E-GENE ITSM
45,144,000 원
※ 위 판매희망 가격은 혁신장터 운영규정(조달청 고시 제2020-36호)에 따른 견적가격
(VAT포함)이며, 혁신장터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제2020-37호) 제16조 2항에 따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5조 1항 1호에서 규정하는
조달청장이 조사하여 통보한 가격이 아님을 알려드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본정보
- 업체명
- (주)에스티이지
- 사업자번호
- 2148823105
- 모델명
- E-GENE v5.2 Lightning
- 세부품명번호
- 4323300101
- 제조/공급
- 제조
- 물품식별번호
- 24290528
- 단위
- 조
- 기업규모
- 기술혁신형 | 경영혁신형 | 벤처 | 중기업
- 중기간경쟁제품
- -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고시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은 https://www.smpp.go.kr 사이트로 접속하신 후 [정보조회]-[제품정보]-[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 혁신제품은 종합쇼핑몰 또는 디지털서비스몰에 단가계약이 체결된 제품입니다.
본 제품을 종합쇼핑몰 또는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된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우대가격 유지의무(MAS) 또는 우대가격 통보의무(우수제품, 상용소프트웨어 단가계약) 위반으로 거래정지 될 수 있으니, 관련법령 등에 따라 자체구매가 가능한 경우에도 종합쇼핑몰, 디지털서비스몰 등록가격을 확인 후 구매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규정) 물품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 제32조의2(우대가격 유지의무 관리)물품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제23조의2(우대가격 통보의무)상용소프트웨어 제3자단가계약 업무처리기준 제23조(우대가격 유지 및 가격조사)
구매 유의사항
1. 금액별 구매방법(추정가격*기준)
-
1) 1억원 미만 : 수요기관 자체 수의계약 체결
2) 1억원 이상 : 수요기관 자체 수의계약 체결 또는 중앙조달요청
- * 추정가격은 부가가치세 및 조달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가격정보
-
- 혁신제품 전용몰에 표출되는 희망가격은 확정된 계약금액이 아닙니다.
(자체 구매시 가격산정을 위한 참고 가격임)
- 희망가격(총 상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혁신제품 전용몰에 등록된 모든 가격은 조달청 계약단가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5조 제1항 제1호에서 규정하는 조달청장이
조사하여 통보한 가격이 아니므로, 이용기관의 장은 혁신제품 구매 시 예정가격
의 결정 등 필요한 경우 소정의 절차를 거쳐 구매가격을 결정해야 합니다.
3. 규격 및 상품정보
-
- 아래의 상품상세정보는 혁신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혁신업체가 작성한
것이므로, 혁신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기관은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한 후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4. 조달청 구매요청시 예산시스템 연계
-
- 내자계약 요청시 예산시스템 연계가 필요한 경우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직접 내자 계약 요청하여야 합니다.
5. 혁신제품 구매절차는 일반제품의 구매절차와 동일하며, 혁신장터나 나라장터를 이용하지 않아도 구매실적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구매실적은 구매기관이 등록한 실적을 검토기관에서 검토한 후 승인 처리됩니다.)
혁신제품 수의계약 매뉴얼 다운로드
-
메쉬망기술을적용하여 방열, 방충, 방진 성능이 향상된 LED 조명등기구(CSTN2-200)
450,000원 (주문자가격 산정 제품)
상품상세정보
SW구매시 제공되는 기능
구 분 |
기능 및 규격 |
Service Desk& |
서비스 사용자의 요청에 대한 통합 창구 제공 요청 범주, 유형에 따른 서비스요청 분류체계 관리 기능 서비스 요청의 등록, 접수, 처리, 승인 등 정의 된 프로세스에 따른 서비스요청 관리 기능 서비스 요청 처리를 위한 담당그룹 또는 담당자 할당 기능 서비스 요청 처리를 위한 구성정보 정보 제공 서비스 요청 처리를 위한 담당자 이관 기능 서비스 요청을 처리하기 위한 타 프로세스와 연계 기능 서비스 요청의 진행 상태 및 처리 이력 조회 기능 |
Incident Mgmt. |
인시던트의 등록, 접수, 처리, 승인 등 정의 된 프로세스에 따른 인시던트 관리 기능 인시던트 처리를 위한 담당그룹 또는 담당자 할당 기능 인시던트 처리를 위한 구성정보 정보 제공 인시던트 등급 산정을 위한 다양한 산정 매트릭스 관리 기능 인시던트 처리를 위한 담당자 이관 기능 인시던트를 처리하기 위한 타 프로세스와 연계 기능 인시던트의 진행 상태 및 처리 이력 조회 기능 |
Problem Mgmt |
문제의 등록, 접수, 처리, 승인 등 정의 된 프로세스에 따른 인시던트 관리 기능 문제 처리를 위한 담당그룹 또는 담당자 할당 기능 문제 처리를 위한 구성정보 정보 제공 문제 등급 산정을 위한 다양한 산정 매트릭스 관리 기능 문제 처리를 위한 담당자 이관 기능 문제를 처리하기 위한 타 프로세스와 연계 기능 문제의 진행 상태 및 처리 이력 조회 기능 해결된 문제 정보의 지식DB 등록 기능 |
App Change Mgmt |
어플리케이션 변경의 등록, 접수, 계획, 처리, 승인 등 정의 된 프로세스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변경 처리를 위한 그룹 또는 담당자 할당 기능 어플리케이션 변경 처리를 위한 구성정보 정보 제공 변경 유형/우선순위 분류 및 유형에 따른 프로세스 관리 기능 어플리케이션 변경 처리를 위한 담당자 이관 기능 어플리케이션 변경을 처리하기 위한 타 프로세스와 연계 기능 하나의 변경 계획에 다수의 변경작업을 관리하는 기능 어플리케이션 변경 진행 상태 및 처리 이력 조회 기능 |
Infra Change Mgmt |
인프라 변경의 등록, 접수, 계획, 처리, 승인 등 정의 된 프로세스에 따른 인프라 인프라 변경 처리를 위한 그룹 또는 담당자 할당 기능 인프라 변경 처리를 위한 구성정보 정보 제공 변경 유형/우선순위 분류 및 유형에 따른 프로세스 관리 기능 인프라 변경 처리를 위한 담당자 이관 기능 인프라 변경을 처리하기 위한 타 프로세스와 연계 기능 하나의 변경 계획에 다수의 변경작업을 관리하는 기능 인프라 변경 진행 상태 및 처리 이력 조회 기능 |
Release Mgmt |
릴리스 등록, 접수, 계획, 처리, 승인 등 정의 된 프로세스에 따른 릴리스 관리 기능 릴리스 처리를 위한 그룹 또는 담당자 할당 기능 릴리스 처리를 위한 타 프로세스와 연계 기능 릴리스 처리를 위한 유관 시스템 연계 기능 릴리스 진행 상태 및 처리 이력 조회 기능 |
Config Mgmt |
구성항목 분류 체계 정의 기능 구성항목 유형 별 관리 속성 정의 기능 구성항목의 속성에 대한 변경 이력 관리 기능 구성항목 간 관계정보 정의 및 조회 기능 구성항목별 서비스요청/인시던트(장애)/문제/변경 등 프로세스 처리 현황 및 이력 구성항목 속성에 대한 일괄 업데이트 기능 |
SLM |
SLA에 대한 Life Cycle 관리 기능 다중 SLA 관리 기능 서비스 그룹, 서비스 관리 기능 SLA, 서비스 그룹, 서비스에 대한 연계 정보 관리 기능 KPI에 대한 KPI Pool 및 KPI 명세관리 KPI 산출 공식 및 목표값 수정 기능 서비스와 KPI에 대한 연계 정보 관리 기능 KPI 성과 값의 원본 소스 조회를 위한 Drill-Down 또는 Drill Through 기능 제공 서비스 가중치 부여 등 SLA의 평가모델을 기반으로 지표 수집 및 평가 기능의 자동화 지원 제공 서비스별 목표치와 최저치, 등급설정 또는 가중치 관리 기능 제공 표준화된 수동 KPI 입력 폼 관리 기능 종합 서비스수준 관리 기능 |
Dashboard |
비즈니스 지표 및 IT서비스 지표에 대한 현황정보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 및 API 정의 및 구현 소스코딩 없이 워저드 방식으로 컨텐츠 생성 |
Portal |
접속 계정 권한 및 역할에 따른 개인별 특화된 로그인 페이지 제공 빠른 요청 선택 등 단축메뉴 제공 서비스요청/인시던트/문제/변경에 대한 통합 요청 목록 조회 로그 온 사용자 별 To-Do List 제공 공지사항 및 FAQ기능 제공 각 프로세스 처리 단계별 주요 이해관계자 알림 기능 설정 |
Workflow Engine |
ITIL 표준 업무 프로세스와 기본 컨텐츠 포함 워크플로우 엔진 기반의 프로세스 관리 기능 웹 기반의 통합콘솔에서 Drag & Drop 방식으로 프로세스의 절차를 구성하고 관리 프로세스 진행 모니터링 및 추적 관리 기능 프로세스 처리를 위한 역할기반 권한 설정 및 관리 기능 주요 프로세스의 승인 결재 관리 기능 소스코딩 없이 Drag & Drop 방식으로 ITSM의 처리화면을 생성하거나 수정하는 Form Designer 제공 웹 콘솔을 통한 시스템의 모든 엔터티요소 관리 기능 제공 EAL방식의 타 시스템 연계 모듈 제공 |
5. 서비스 구성 개념도
3D&VR
번호 | 답변상태 | 제목 | 기관명 | 공개여부 | 등록일자 |
---|
업체 기본정보
- 사업자등록번호
- 2148823105
-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 전화번호
- 0234733477
- 홈페이지
- www.steg.co.kr
- 업체명
- (주)에스티이지
- 우편번호
- 08507
- 팩스
- 028113477
- 업체구분
- 제조
인증정보
( , 20221226 ~ 20251225) GS인증(1등급)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정해윤
- 담당자 이메일
- hyjeong@steg.co.kr
- 담당자 연락처
- 01031081104
소개
적정한 균형을 유지하는 동시에 IT서비스 품질의 획기적 개선 및 고객 만족도 제고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갈 수 있게끔 지원하는
E-GENE ITSM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IT서비스 Best Practice인 ITIL에 근거한 프로세스와 ISO / IEC 20000 표준 요건을 충족하는 에스티이지의 E-GENE ITSM (On-Premise / SaaS) 솔루션을 통한 표준 프로세스와 노코드 워크플로우 플랫폼 기반의 유연한 개발환경을 지원합니다.
주요생산품
홍보이미지
홍보동영상
https://youtube.be/watch?v=7f5YnTX6B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