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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범사용신청 공고 상세

공고일반현황 정보(공고번호, 공고일자, 공고명, 수요기관)
공고명 2022년도 혁신제품 시범구매를 위한 시범사용 수요조사 안내(긴급 방역물품에 한함)
공고기간 2021-12-31 ~ 2022-01-07
공고설명

1. 관련

   가.「조달사업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

   . 혁신제품 구매 운영 규정 (조달청고시, 제2021-40호)

 

2. 우리 청은 공공구매 초기판로 지원 및 공공서비스 개선 촉진을 위하여 위 "가"호에 따라 지정된 혁신제품에 대하여 시범구매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요조사 대상 혁신제품(붙임1 참조)에 대한 시범사용을 희망하는 수요기관에서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여 적극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수요조사는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긴급히 추진되는 사안임(긴급 방역물품에 한함)

 

   `21.12.31 `22 1 () `22.1.10.()에 게시될 예정임    

 

-     래 -

 

   가. 신청기간 : 2021.12.31.(금) ~ 2022.1.7.(금) 18:00까지

       *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신청방법 : 혁신장터(http://ppi.g2b.go.kr)를 통한 온라인 신청

       * 상세 신청방법은 [붙임2] "혁신제품 시범사용 신청 매뉴얼" 참조

 

   다. 제출서류 : 혁신제품 시범사용 신청서 [붙임3]


   라. 유의 사항(반드시 참조)

기관에서는 관련 부서 및 산하기관에 전파*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범사용 신청기관은

   시범사용 수행 및 관리하고 물품관리법에 따라 소유권 이전 가능한 기관이어야 함

 

   * [혁신장터]로그인 - [혁신제품 시범구매] - [시범사용 신청공고] - 공고확인 

 

시범사용 신청서 작성 시 반드시 기본계획서*(지정업체에서 작성)를 확인하고 지정업체와 협의하여 혁신제품별로 작성

 

  - 기본계획서 조회는 [붙임2] 혁신제품 시범사용 신청 매뉴얼 참조

 

  특히, 현장여건에 따른 추가발생 비용에 대하여 반드시 협의(통상적인 물품대금 이외 비용은 조달청 시범구매 예산에서 지원 불가)

 

기관에서 복수의 제품을 신청하더라도 기관별 제품매칭은 1개로 제한, 제품별 시범사용기관은 최대 5개기관을 초과할 수 없으므로 원활한 수요매칭을 위하여 복수의 혁신제품 신청은 가급적 자제 요망

    * 2개 이상 제품을 시범사용 신청하는 경우 우선순위를 반드시 기재

 

신청서 제출 후 조달청에서 확인 후 승인, 보완, 반려 할 예정이므로 진행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붙임4] 혁신제품 시범사용 체크리스트는 별도 제출없이 혁신장터 시스템에서 면밀히 검토 후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별·기관별 사업예산 및 시범사용기관 선정 등 수요매칭은 심의회에서 결정되므로 신청서 제출 및 승인되더라도 수요매칭이 성립되지 않는 기관이 있을 수 있음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요매칭 결과는 혁신장터를 통해 공지 예정

 

시범사용기관으로 선정된 기관은 업무협약서 및 시범사용 수행계획서 제출, 시범사용 중간점검 및 완료보고서* 제출, 소유권이전(물품관리전환 또는 무상양여)을 받아야 함

    *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자체 심의위원회 개최 결과를 포함(혁신제품 구매 운영 규정  제36조 및 동 규정 [별지 11호] 서식 참고)

 

시범사용 수요매칭이 성립된 이후라도 관련 규정에 따라 시범구매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마. 문의사항: 조달청 혁신조달운영과(☏042-724-7525,7672,7564)

     - 시스템 관련 문의: ☏ 042-365-0593, 0594, 0595

 

   바. 시범사용기관 선정 이후 진행절차

     - 업무협약서 및 시범사용 수행계획서 제출[시범사용기관] 및 승인[조달청] → 시범구매계약[조달청-지정업체] → 시범사용수행[시범사용기관]시범사용 중간점검 및 완료보고서제출 [시범사용기관]물품관리 전환 또는 무상양여를
통한 소유권 이전[조달청→시범사용기관]

 

 

붙임 : 1. 혁신제품 시범사용 수요조사 대상 1부.

       2. 혁신제품 시범사용 신청 매뉴얼 1부.

       3. 혁신제품 시범사용신청서 1부.

       4. 혁신제품 시범사용 체크리스트(혁신장터에서 체크) 1부.

       5. 혁신제품 구매 운영 규정 1부.

       6. 혁신제품 시범사용기관 선정 배제기준 1부. 끝.

첨부파일
1. 혁신제품 시범구매 수요조사 대상업체.xlsx (13 KB) 다운로드
2. [수요기관]혁신제품_시범사용 신청 매뉴얼_ver.3.pptx (1799 KB) 다운로드
3. 혁신제품 시범사용 신청서(양식).hwp (23 KB) 다운로드
4. 혁신제품 시범사용 신청기관 체크리스트.hwp (18 KB) 다운로드
5. 혁신제품 구매 운영 규정(조달청고시)(제2021-40호)(20220101).hwp (231 KB) 다운로드
6. 혁신제품 수요매칭(시범사용 선정) 배제기준.hwp (17 KB) 다운로드
시범사용신청서 상품목록(업체명, 대표상품명, 세부품명번호, 구분, 우수/mas여부, 등록일자)
업체명 상품명 상품식별번호 구분 우수/MAS여부 등록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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